[속보] 국힘 원내대표 '원조 친윤' 정점식…장동혁 지도부 유지 무게 작성자비건맛쿠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상 작성시간26.06.10 둘다 윤어게인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비건맛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ㅇㅇ그래서 장동혁 연임 가능성 높아지고 한동훈은 복당 어려워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ㅅㅁㅇㅅㅈ 작성시간26.06.10 ㄷㄷㄷㄷ쟤네도 대단하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이다아앗 작성시간26.06.10 국힘 힘내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치그레이 작성시간26.06.10 이야ㅋㅋㅋㅋ 민주당이 망할라치면 얘네가 더 망해가서 다행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웨잇잇 작성시간26.06.10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래를개자 작성시간26.06.10 한동훈 재데뷔 실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우웩 작성시간26.06.10 당꼴 잘 돌아간다~~~칭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시즈섬머 작성시간26.06.10 와 진짜 극우로 가는구나 ㅋㅋㅋ 극우가 더 잘 먹힌다고 느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럭키비키 작성시간26.06.10 민주당에 열받은거 여기서 좀 위안받네 ㅅㅂ 이게맞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분 작성시간26.06.10 윤어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10 푸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레미_ 작성시간26.06.10 왜 망하는지모르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0 내 고향 통영 국회의원이라서 더 짜증나지만 댓글 보고 마음을 정화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사랑명예다내꺼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이면 국민들 다 잊는다고 하더니 역시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팽팽놀고싶다 작성시간26.06.10 얘 한동훈 존나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앙숙으로 유명함 지금 한동훈 복당 안받아주겠다 이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