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신영이 먹는 아이스크림 투게더 + 감자칩 조합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0|조회수44,553 목록 댓글 41

출처: https://m.blog.naver.com/kha5797/224288057514

https://youtube.com/shorts/4nCl0RcAoDY?si=y-6fuR_ty-U8VrS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양불고기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맛있음 나오자마자 편의점에서 사서 먹어봄 꼭 초록색으로 사먹어야돼 감자칩
  • 작성자쌔오햄 | 작성시간 26.06.10 개쩔드라
  • 작성자아파투아푸투 | 작성시간 26.06.10 개맛있어 한 통 다 먹음
  • 작성자베리베리럭키호 | 작성시간 26.06.10 난 이미 알고 있었어 개존맛
  • 작성자QADWIN. | 작성시간 26.06.10 나 가던 술집에 투게더한통 뒤집어놓고 콘칩부셔서 뿌려주는곳 있었는데 콘칩도진짜 개개개존나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