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광양불고기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맛있음 나오자마자 편의점에서 사서 먹어봄 꼭 초록색으로 사먹어야돼 감자칩
-
작성자쌔오햄
|
작성시간
26.06.10
개쩔드라
-
작성자아파투아푸투
|
작성시간
26.06.10
개맛있어 한 통 다 먹음
-
작성자베리베리럭키호
|
작성시간
26.06.10
난 이미 알고 있었어 개존맛
-
작성자QADWIN.
|
작성시간
26.06.10
나 가던 술집에 투게더한통 뒤집어놓고 콘칩부셔서 뿌려주는곳 있었는데 콘칩도진짜 개개개존나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