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가 공감하는 가장 가까이하고 싶은 친구 유형.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벨롭시랩터 작성시간26.06.10 둘다 있으면 좋겠다ㅋㅋ근데 정많은게 좋아 마음이 편하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뽀또 작성시간26.06.10 돈많고 내가 맞춰줘야하면 걍 출장가는 기분일듯…ㅋㅋㅋㅋ 근데 회사 상사들이랑 해외출장 몇번 가봤는데 나쁘지 않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10 정이 없는데 억케 친구가 됨..ㅠㅜ ㅋㅋㅋ 정 없으면 나한테 돈도 안 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니스키 작성시간26.06.10 맞아 돈쓰는것도 맘이가야 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뜨카라고 작성시간26.06.10 정 없이 돈쓰는건 무시하고 깔보면서 쓴다는 말 아니야??? 일진들의 시다바리마냥?다들 딥한 교류 안하는것 정도만 생각하나본데 정없이 돈쓴다=옛다 적선 이거니까 여행 내내 깔보고 시종처럼 대하겠지이게 아니면 저 전제자체가 말이안됨 정없이 돈만 쓰는건 있을수없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운데중앙 작성시간26.06.10 근데 주는 돈을 받는 것도 편치않어 겪어보니친구한테 돈 타갈것도 아니고...그냥 정있는 친구vs정없는 친구 로 보이네그럼 정있는 친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테 작성시간26.06.10 돈이 곧 정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년의노래 작성시간26.06.10 어후 난 걍 돈없고 정 많은 친구 만날래 돈때문에 무시하면 만날 때마다 ㅈㄴ빡칠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륄로앤스티치 작성시간26.06.10 돈 많은 친구들이 정이 많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은너무짧아요 작성시간26.06.10 니가 2해주면 내가 1해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쟝포니 작성시간26.06.11 손찌검까지 나올 일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yluckyhappy 작성시간26.06.11 정많은게 좋음ㅋㅋ 돈은 없다가도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