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고척돔4층 vs 스키점프대 경사비교

작성자열빙어|작성시간26.06.10|조회수3,887 목록 댓글 14

출처 : 여성시대 토마토비빔밥


https://twitter.com/sui_2oo/status/1735140413777018974?s=19


고척돔 4층 뷰


vs

스키점프대 뷰




쓰읍
고척돔은 올라가다 뒤돌아보는 순간 다리 풀릴것같음



진지하게 비교하는거 아니니까 유머로 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힙스터삐 | 작성시간 26.06.10 고척돔 알바 많이 했는데 저정도는 아님
  • 작성자Snowman | 작성시간 26.06.10 고척은 안가봤도 고양 3층도 무섭더라
  • 작성자차단 | 작성시간 26.06.10 ㄹㅇ 고척 하느님석 개무서움
  • 작성자견디셔 | 작성시간 26.06.10 개웃겨ㅋㅋㅋㅋ난 고척 하느님석도 좋았는데ㅋㅋㅋㅋ
  • 작성자블루판다 | 작성시간 26.06.13 실체가 진짜 레전드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