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 사무라이들의 키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0|조회수2,654 목록 댓글 23

출처 : 여성시대 여자가다알아서한다

http://bemil.chosun.com/nbrd/bbs/view.html?b_bbs_id=10044&num=113857#none










만화에 나오는 흔한 일본 사무라이.jpg








실제로는?








132 집단









120








....140









...





일본의 토착민인 '죠몬인'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의 평균키는

여 : 138 / 남 128 이었다고함


몽골인들의 침공 등을 겪으며 평균 키가 늘었다고함


영양섭취가 원활하지 않아서 키가 잘 안 컸다함 


검술 솜씨는 최고였다고 하는데 키가....ㅎ


이순신 장군이 키가 180정도 됐다는 말이 있고

(이순신 장군의 검이 나왔는데 그 검을 무리없이 다를 수 있는 키가 180정도)


정말 아~~무리 작아도 160 후반이었을거라고 하는데 놀라 자빠질만함 ㅇㅇ

(190센치, 이미터 등등 말 많은데 그당시에 그럴 수가 없었다더라!)




일본인이 그린 이순신장군








+



서양인들이 일본하고 많이 교류하면서 '걸리버 이야기'라는 책이 나왔는데

여기 나오는 소인국이 일본이 아니냐는 썰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10 딱밤치면 대가리 떨어질것 겉은데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10 무기 빼고 맨몸으로 나랑 붙이면 내가 이길듯
  • 작성자월사천만원번다 | 작성시간 26.06.10 조빱새기들
  • 작성자아무거나해도됩니꺼 | 작성시간 26.06.10 새총날리면 우후죽순 쓰러지게 생긴놈들
    섀먜럐이~~ ㅇㅈㄹ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1 저런 놈들이 우리나라를 침략했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