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체 잠실 올림픽공원 시위대가 무슨 잘못을 했냐

작성자너무 그러지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6,517 목록 댓글 15


공무원 감금했냐?
경찰, 공원 관계자, 자원봉사자, 콘서트 보안직원에게 화짱조 몰이 했냐?
콘서트, 행사 일정을 방해했냐?
지나가는 시민 짱깨같다고 신분증 검사를 했냐?
시위대가 경찰 교대 시간 통제하고 교대할때 조롱했냐?
부정선거 음모론자 미국인을 찬양하기라도 했냐?
시위 방문한 국회의원한테 패드립을 했냐?
시위대라고 지칭했던 연합뉴스TV 기자한테 패드립을 했냐?
JTBC 기자라고 린치를 했냐?
대만 기자에게 중국어 한다고 린치를 했냐?
찬송가 합창 방언기도를 했냐?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시위를 한다면서 독재자를 찬양했냐?
중학생 여자 핸드볼 선수들이 핸드볼 경기장 출입하는것을 통제, 소지품 검사하고, 양말까지 벗기자고 했냐?
대한체육회 직원 막아서 월급도 못 주고, 아시안 게임도 못 가게 막고 있냐?

올림픽공원 잠실 민주화 운동 시위대는 아무 잘못이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곧로또1등주인공 | 작성시간 26.06.10 아앀ㅋㅋ
  • 작성자빌딩숲을 뚫고 | 작성시간 26.06.10 구석구석 잘팬다
  • 작성자충남의딸 | 작성시간 26.06.10 짧은시간에 저짓거리를 다하는것도 그들만의 재주다 ㅎ
  • 답댓글 작성자대인배처럼 | 작성시간 26.06.10 2222저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네 아주 가지가지여
  • 작성자여해이순신 | 작성시간 26.06.10 아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