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네일아트 비용 다 지불하는데 내가 사장 밥까지 사가야 함???.twt

작성자Egypt|작성시간26.06.10|조회수35,332 목록 댓글 303

출처: 여성시대 Egyp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천히강렬하게 | 작성시간 26.06.11 시녀? 노예들 때문이지 뭐 저걸 왜 해 대체ㅋㅋㅋ
  • 작성자soyy | 작성시간 26.06.12 ㅅㅂ 그니까 먹을 거좀 그만 갖다바쳐
    나 언니 카페 일하러 가면 진짜 오지게 뭐 갖다줌 먹으면서 일하라고
  • 작성자intertwine | 작성시간 26.06.12 와씨 안그래도 핑크택스 개짜증나는데
  • 작성자냥냠냥냠냥 | 작성시간 26.06.12 빵은 진짜 개념없다
  • 작성자새로운검색어를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직업으로 귀천 판단하면 안 되는데 수준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