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단독)또 SPC 사고…샤니 대구공장서 노동자 '끼임 사고' 중상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0|조회수4,196 목록 댓글 88

출처: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3544&inflow=N

[뉴스토마토 강석영 기자] 10일 SPC그룹 계열사인 샤니 제빵공장에서 또 끼임사고 발생해 노동자가 크게 다쳤습니다. 

 

서울 서초 SPC그룹 사옥. (사진=SPC)

 

이날 오전 샤니 대구 달성 공장에서 일하던 베트남 국적의 이주 노동자 A씨(45)가 빵 배치 기계에 끼이는 사고가 났습니다. 

 

A씨는 모양이 완성된 빵 반죽을 철판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정렬해 담아주는 자동 패닝 기계 실린더에 끼인 걸로 전해졌습니다. 

 

민주노총 샤니지회 등에 따르면, 이 사고로 A씨는 오른팔의 힘줄과 뼈가 노출될 정도로 움푹 패였습니다. A씨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튜핏 | 작성시간 26.06.10 자동화 좀 해라 빵도 존나 비싸게 팔면서 어이없음
  • 작성자얼그레이웨하스 | 작성시간 26.06.10 미친 몇번째냐
  • 작성자달고달디단밤양갱 | 작성시간 26.06.10 어째 저리 개선이 없냐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10 심각해
  • 작성자탈출소취 | 작성시간 26.06.10 그만 사먹어... ㅅㅂ 몇명이 죽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