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백화점 = 성심당 거치대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왕발강아지 작성시간26.06.10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수록 작성시간26.06.10 성심당한테 진짜 뽀뽀하고 싶을듯.. 성심당 입점시킨 담당자 누구냐 선구안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텍스트북 작성시간26.06.10 ㄹㅇ 최고의 저점매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othless 작성시간26.06.10 백롸점 휴점이라 안돼라고있엇는데 성심당만 문열엇더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식이는 isfp 작성시간26.06.10 하긴... 저기 한 네번 가봤는데 오로지 성심당만 들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발강아지 작성시간26.06.10 주로 본점만 가서 롯백점 딱 한번 가본적있는데 줄서는동안 그근처 팝업 궁금해져서 빵사고 나와서 향수같은거 냄새맡아보고 했었음ㅋㅋㅋ결국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그런식으로 겸사겸사 소비하는 케이스 꽤 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하하하히하하 작성시간26.06.10 저기 그냥 성심당이잔아 관광객 그나마 적어서 갈만함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르는개산책 작성시간26.06.10 전엔 그랬는데 요샌 아니더라 깜짝놀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도리 작성시간26.06.10 롯백 몇번 갔는데 진심 성심당 가는 목적으로만 가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와미래 작성시간26.06.10 진짜 성심당 무조건 롯백으로만 가는데 정말 1층 & 지하 성심당 + 화장실 가는 루트 빼곤 암것도 모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플래닛 작성시간26.06.10 아앀ㅋㅋㅋㅋㅋㅋ 나 저기 근처살때 성심당에 빵사먹으러만 방문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추츄 작성시간26.06.10 나도 저번주에 성심당만 들렸다오긴했어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탄 작성시간26.06.10 성심당 거치대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99999조부자 작성시간26.06.10 롯백 1층에 명품 많이 빠졌는데, 대전롯백은 그거 별로 안아쉬울거같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 개 산쳌 작성시간26.06.10 ㅁㅈ 내 관광코스는 이거임. 성심당-지하푸드코트-에잇세컨즈 보고 나와서 별관 미쏘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워도우제빵왕 작성시간26.06.10 성심당 갔다가 바로그집 떡볶이랑 공주칼국수에서 쭈꾸미랑 칼국수도 먹고 오세요 그럼ㅃ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립에이드 작성시간26.06.11 성심당케이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정하다는착각 작성시간26.06.11 나더 여행가서 성심당때매 갔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누난나나난 작성시간26.06.11 개최악 오픈런 했는데 백화점 오픈 전이라 그런지 줄 정리 개판으로 스탭들끼리 꼬여서 서로 짜증내고 하 걍 다시는 가기 싫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