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도 아니고 대놓고 동포라고 쓰는게 맞냐고ㅠㅠ 작성자스스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0 진짜 왜저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라시베리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그냥 싸그리 모아다가 대가리 드럼으로 쓰면 안되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지원바랍니다 작성시간26.06.11 작년 생각남ㅋㅋㅋㅋ 이재명 대통령 당선돼서 연설할때 대한민국 민주공화국이라고 했다고 이제 우리나라 공산주의됐다고 울고불고 하던 쓰레드 극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타 작성시간26.06.11 ...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11 진짜 저 대가리들 알려주면 듣기라도 하지 무시한다 하고 어떡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이10개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11 ㅈㄴ부실대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춘식 작성시간26.06.11 어디까지 멍청해질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차야 작성시간26.06.11 수준ㅅㅂ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모리 작성시간26.06.11 씨이발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스카라베오 작성시간26.06.11 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그레그레 작성시간26.06.11 능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면먹어 작성시간26.06.11 와 심각하네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11 멍청이는 안 팬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