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시행됐으면 큰일 날뻔한것 작성자교양있는상추쌈|작성시간26.06.10|조회수8,615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 69시간 근무은근슬쩍 주6일 넣어버리고 말도안되는 휴가를 넣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야호 야근 끝 ㅇㅈㄹ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회봄동비빔밥 | 작성시간 26.06.10 2찍들아 너네만 해주면 안될까? 작성자포도궁전 | 작성시간 26.06.10 진짜로 저게 될거라 생각한건가 ㅋ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0 2찍들 ㅗㅗㅗㅗㅗ 작성자왹져에요 | 작성시간 26.06.10 미챴나 진짜 작성자Jerome the Snow White | 작성시간 26.06.10 저대로 해도 2주동안 주말포함 좃빠지게ㅜ일하고 고작 목,금,금 3일 쉬는건데 어이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