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심심해서 써보는 수아레즈 신의손 옹호글

작성자버블팝핑|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찍자 작성시간26.06.10 나도 솔직히 비호인데 월드컵이란 무대에서 저러는것도 걍 간절함에서 나오는듯 ㅋㅋㅋ 그리고 피케이 실패할지 성공할지도 모르는데 도박이잖아
  • 작성자 랑해사 작성시간26.06.10 흥미로운 관점이다 축구를 조금 더 봐야겠어 그와중에 본문 이 말 개웃김👇
    근데 수아레즈가 그렇게 착하고 공감능력이 높은 선수였다면 애초에 남 깨물지도 않았을듯
  • 작성자 밀키바닐라앤젤 작성시간26.06.10 순간 수아레즈 이름만 보고 깨무는거 옹호글인줄알고 그건.. 어떻게 옹호하지? 고민함 핸드볼은 그렇긴해.... 결국 팀을 구했으니 ㅋㅋ
  • 작성자 호부가 작성시간26.06.10 아우 수라레즈야 그만 깨물ㅇ라 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본문에는 일부 동의함. 그렇게 큰 무대인데 최선를 다 하다보면 지도 모르게 그럴 수 있다고 봄
  •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10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