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써보는 수아레즈 신의손 옹호글 작성자버블팝핑|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찍자 작성시간26.06.10 나도 솔직히 비호인데 월드컵이란 무대에서 저러는것도 걍 간절함에서 나오는듯 ㅋㅋㅋ 그리고 피케이 실패할지 성공할지도 모르는데 도박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랑해사 작성시간26.06.10 흥미로운 관점이다 축구를 조금 더 봐야겠어 그와중에 본문 이 말 개웃김👇근데 수아레즈가 그렇게 착하고 공감능력이 높은 선수였다면 애초에 남 깨물지도 않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바닐라앤젤 작성시간26.06.10 순간 수아레즈 이름만 보고 깨무는거 옹호글인줄알고 그건.. 어떻게 옹호하지? 고민함 핸드볼은 그렇긴해.... 결국 팀을 구했으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부가 작성시간26.06.10 아우 수라레즈야 그만 깨물ㅇ라 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본문에는 일부 동의함. 그렇게 큰 무대인데 최선를 다 하다보면 지도 모르게 그럴 수 있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10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