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좋은거만 보니까 사람들과 비교를 하게 되는것이다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왜했는지도 몰겠다 작성시간26.06.10 좋은걸 갖고 있다가 전부 상실한 경우는 참 과거가 자꾸 생각나서 힘들고 기억상실증이라도 걸리고 싶어져...노력하면 되찾을 수...있을지...도 잘 모르겠는 경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나나초코칩머핀 작성시간26.06.10 높은 곳을 올려다보면 내가 부족해보여서 아쉽고 아래를 내려다보고 만족하자니 그것도 여의치가 않다 그냥 내 삶 그 자체로 만족하면서 사는게 최고일텐데 저 배우 말처럼 현재에 만족하며 살다보면 더이상 나아가지 못하고 안주하게 될까봐 무섭기도 해 어쩌란말이냐ㅎㅋㅎ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행복해 작성시간26.06.10 비교하기싫은데 그렇게되긴해쉽지않아 마음가짐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재를 살자 작성시간26.06.10 내가 가진 것에만 집중하고 그것에 감사하게 되면 좀 낫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달래대피소 작성시간26.06.10 너무 어려워,, 타인과의 비교 없이 나만의 속도로 나아가는게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