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늘 좋은거만 보니까 사람들과 비교를 하게 되는것이다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왜했는지도 몰겠다 작성시간26.06.10 좋은걸 갖고 있다가 전부 상실한 경우는 참 과거가 자꾸 생각나서 힘들고 기억상실증이라도 걸리고 싶어져...노력하면 되찾을 수...있을지...도 잘 모르겠는 경우...
  • 작성자 바나나초코칩머핀 작성시간26.06.10 높은 곳을 올려다보면 내가 부족해보여서 아쉽고 아래를 내려다보고 만족하자니 그것도 여의치가 않다 그냥 내 삶 그 자체로 만족하면서 사는게 최고일텐데 저 배우 말처럼 현재에 만족하며 살다보면 더이상 나아가지 못하고 안주하게 될까봐 무섭기도 해 어쩌란말이냐ㅎㅋㅎㅋ
  • 작성자 나는야행복해 작성시간26.06.10 비교하기싫은데 그렇게되긴해
    쉽지않아 마음가짐이
  • 작성자 현재를 살자 작성시간26.06.10 내가 가진 것에만 집중하고 그것에 감사하게 되면 좀 낫더라
  • 작성자 진달래대피소 작성시간26.06.10 너무 어려워,, 타인과의 비교 없이 나만의 속도로 나아가는게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