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죽고 싶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공유해보는 달글

작성자그지꼴로 거지탈출하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285 목록 댓글 77

죽고 싶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공유/말해보는 달글

가끔식은 살다가 그런 순간 있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등
자유롭게 뭐든 얘기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언페 | 작성시간 26.06.11 상담감
    존나돈씀
    존나가족이랑생호ㅑㄹ함
    존나움
    존나나만생ㄱ가함
    회사그만둠
  • 작성자도미도미 변도미 | 작성시간 26.06.11 법륜스님 강의 시청
    회피가능한 소설책 읽기
    이 시기는 영원하지 않다 믿기
    살아있으면 기회가 많다 믿기
  • 작성자하하호호나는긍정킹 | 작성시간 26.06.11 입원했다가 어찌저찌 살아남...흠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11 사고싶었던거 사기
  • 작성자아메중독자 | 작성시간 26.06.12 여행감
    사람들사이에있으려고함
    충동들때 잘못됨 인지하고 상담받으러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