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공유/말해보는 달글
가끔식은 살다가 그런 순간 있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등
자유롭게 뭐든 얘기하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언페 작성시간 26.06.11 상담감
존나돈씀
존나가족이랑생호ㅑㄹ함
존나움
존나나만생ㄱ가함
회사그만둠 -
작성자도미도미 변도미 작성시간 26.06.11 법륜스님 강의 시청
회피가능한 소설책 읽기
이 시기는 영원하지 않다 믿기
살아있으면 기회가 많다 믿기 -
작성자하하호호나는긍정킹 작성시간 26.06.11 입원했다가 어찌저찌 살아남...흠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 26.06.11 사고싶었던거 사기
-
작성자아메중독자 작성시간 26.06.12 여행감
사람들사이에있으려고함
충동들때 잘못됨 인지하고 상담받으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