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친 ㅁㅊㄴ인가..? 밥해줬더니 한숨쉬면서 나가먹재서 싸웠는데 갑자기 집감

작성자내계좌두배된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30,871 목록 댓글 177

출처 : 여성시대 주식으로잔금모으기





펭귄밥이라하니 화난 여시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누렁아 밥 먹자



말 먹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색 이쁘라고 당근 넣은 것도 존웃 ㅜ



저기요 계량그릇이라뇨 ㅠㅠ


남은 닭갈비로도 계획이 있었던 여시

 

 


 












현재 1500플 넘은 자게 글
허락받고 데려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3aptggggo | 작성시간 26.06.11 후기 없냐곸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숨안참고러브다이브 | 작성시간 26.06.11 펭귄밥 아니면 뭔데
  • 작성자라일락오리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너무해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는 빵순이 | 작성시간 26.06.11 음쓰처리기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 개쳐웃겨
  • 작성자고등어티김 | 작성시간 26.06.11 머스마가 걍 처먹지 말이많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