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펑생 생리대 값은 얼마나 쓸까?.twt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0|조회수9,813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떡대수

https://x.com/inertia_kor/status/1815980148690485490?s=46


2500만원이라니 2500만원이면 캐스퍼 일렉트릭도 살 수 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듀아아앋 | 작성시간 26.06.10 의학이 이렇게 발전했는데 왜 생리, 출산은 이모양이야........... 진짜 돈 낼 의향 있는데
  • 작성자Devin | 작성시간 26.06.10 면생리대 씁니다
    돈 덜 쓰는 것보다도 화학물질로부터 해방됐다는 안도감이 항상 더 짜릿합니다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10 이천오백이라니 내가 할부로 갚고있는 차값이랑 비슷하네...
  • 작성자엥 제가요? | 작성시간 26.06.10 씨발비용도 포함해야함
  • 작성자릭앤모티 | 작성시간 26.06.11 남자새끼들 쫀득하게 편하게 사는거봐라 ㅡㅡ 진심 패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