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동성 부부 이혼 소송 2004 vs 2026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8,622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law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46


https://naver.me/xrzj8mwW





2004년



.
.
.


2026년




감개무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0 22년이 걸렸구나 느리지만 발전해온거야ㅜ 이제 법적으로 동성혼도 ㄱㄱ하자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0 결국 법제화 될 수 밖에 없다
  • 작성자dear. my friends | 작성시간 26.06.10 정부 : 동성혼 한 사람 2명이 집 2채 가지면 세금 더 뜯을 수 있음 (기존엔 1주택임)
    웨딩업계 : 동성 커플까지 수요 생기면서 업계 호황
    이혼전문변호사 : 동성 커플 이혼사건까지 맡으면서 업계 호황 (심지어 얘넨 더 잘 헤어짐)

    안 해줄 이유가 뭐야~~!
  • 작성자토마토친구 | 작성시간 26.06.10 법제화 원해요~~~
  • 작성자서로 이끌린 마음 | 작성시간 26.06.10 법제화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