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 직진 작성시간 26.06.10 22년이 걸렸구나 느리지만 발전해온거야ㅜ 이제 법적으로 동성혼도 ㄱㄱ하자
-
작성자물복사냥꾼 작성시간 26.06.10 결국 법제화 될 수 밖에 없다
-
작성자dear. my friends 작성시간 26.06.10 정부 : 동성혼 한 사람 2명이 집 2채 가지면 세금 더 뜯을 수 있음 (기존엔 1주택임)
웨딩업계 : 동성 커플까지 수요 생기면서 업계 호황
이혼전문변호사 : 동성 커플 이혼사건까지 맡으면서 업계 호황 (심지어 얘넨 더 잘 헤어짐)
안 해줄 이유가 뭐야~~! -
작성자토마토친구 작성시간 26.06.10 법제화 원해요~~~
-
작성자서로 이끌린 마음 작성시간 26.06.10 법제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