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여기가 북한도 아니고 동포라고 대놓고 써놓는게 맞음?

작성자빨래를개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8,261 목록 댓글 61

출처: 여성시대 빨래를개자
원출처:스레드







재외동포청 설립한 윤석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lian | 작성시간 26.06.10 책을 안읽나... 아니면 국어시간에 쳐잤나...
  •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10 그동안 뭐 뉴스도 안보고 살았나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10 하... 저딴 사람들만 가서 지금 뽕 차있는거잖아
  • 작성자존맛탱이네 | 작성시간 26.06.10 존나무식
  • 작성자뇽꼬리뇽뇽뇽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욕나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