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의행방]여기가 북한도 아니고 동포라고 대놓고 써놓는게 맞음? 작성자빨래를개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8,256 목록 댓글 6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빨래를개자원출처:스레드 재외동포청 설립한 윤석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lian | 작성시간 26.06.10 책을 안읽나... 아니면 국어시간에 쳐잤나... 작성자아맞다사이프리드 | 작성시간 26.06.10 그동안 뭐 뉴스도 안보고 살았나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10 하... 저딴 사람들만 가서 지금 뽕 차있는거잖아 작성자존맛탱이네 | 작성시간 26.06.10 존나무식 작성자뇽꼬리뇽뇽뇽 | 작성시간 26.06.10 아진짜욕나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