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름에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템 공유하자!

작성자더티쵸크|작성시간26.06.10|조회수12,808 목록 댓글 47

ㄴ더랩바이블랑두 선에센스 5000원

안바른 것 같은 느낌인데 자외선 차단 존니 잘 돼

(서재페갔을 때 이거 얇게 발렸거나 안발린 부분 경계만 타서 놀람)

이거 쓰고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원넘는 선크림 못사는 몸이됨

 

ㄴ모자 땀 흡수 패드 1000원

모자 안쪽에 붙여두면 땀흡수도되고 모자에 화장, 선크림 묻는거 방지됨

나같은 머안감 모자귀신들은 이거 깔별로 사두는거 필수야!!!!

비슷한거 알리에서도 샀었는데 다이소가 더 도톰하고 접착력도 좋았어

 

 

뷰티제품 아니어도 되니까 꿀템 말해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목걸이 | 작성시간 26.06.10 선크림 진짜 눈시리더라 ㅠㅠ
  • 작성자배갚곺파욮 | 작성시간 26.06.10 쿨토시 좋던데
  • 작성자안녕하세요끼룩끼룩 | 작성시간 26.06.10 초파리트랩 노란색..한여름엔 품절돼서 지금 미리 보일 때 사놔야됨 다른건 효과 쏘쏘인데 노란색이 끝내줌
  • 작성자늉늉닝닝 | 작성시간 26.06.10 저 선크림 여시에서 눈시림 엄청 심하다고 봐서 사려다가 안샀는데 ㅠㅠ 괜찮은가? 한번 써볼까...
  • 답댓글 작성자콩을갈아만든두부과자 | 작성시간 26.06.11 나 저 글 보고 샀는데 눈시림 대박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