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에 나온 '느개비'.jpg

작성자알럽밤티|작성시간26.06.10|조회수12,150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외부인들 숨겨줬던 거 들켜서
몰매맞은 주민 현관에 욕이 가득 적힌 장면









그리고 그 정중앙에

어떤 새ㄲ가 먼저 느금 싸질러놔서
답댓으로 느개비 달림
ㅈㄴ 웃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10 막댓사수
  • 작성자tothetowards | 작성시간 26.06.10 세상은 변하고있다^^
  • 작성자내 꿈은 돈 많은 백수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빙그레더단백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닥스 | 작성시간 26.06.11 헐 굿 ...대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