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韓 경찰청 새 캐릭터가 중국 사람?… 포돌이·포순이는 아직 건재하다 [채민석의 경솔한이야기]

작성자아스몬하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217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naver.me/5noEXXF8


전문 출처로

요즘 2찍들 유튭 댓에 이재명이 중국에 나라 팔아넘겼다 하면서 종종 경찰 마스코트 얘기하길래 가져옴 절대 아니니 혹시라도 헛소리 하는 2찍 극우들 보면 꼭 얘기해줬으면





경찰청 마스코트는 포돌이 포순이니 걱정말라구~


문제시 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탕정포도 | 작성시간 26.06.10 아 장비운영과라서 장빜ㅋㅋㅋㅋ
  • 작성자두배짬봉 | 작성시간 26.06.10 말장난으로 나온 캐릭터인거만 봐도 한국적이구만 뭔 ㅋㅋㅋㅋㅋ
  • 작성자남극펭귄 | 작성시간 26.06.10 장비운영기과ㅋㅋㅋㅋㅋ귀엽네
  • 작성자보라색맛 | 작성시간 26.06.10 장비 근데 진짜 개웃기다
  • 작성자iwi8281jcn | 작성시간 26.06.11 아니 장비운영이니까 장비쓰지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