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비밀의숲] 드덕들 사이에서 의견 엄청 갈렸던 레전드 장면.jpg

작성자S.W.A.T|작성시간26.06.10|조회수29,762 목록 댓글 58




아직까지 해석이 분분한 장면이라
최대한 사족 줄이면서

드라마에 나온 장면 설명, 대사 그대로만 가져옴!



은수가 시목의 집에 찾아옴





처음엔 조심스럽게 누르다가 반응 없으니까 띵똥띵똥





헉 깜짝야





본인이 남의 집에 연락없이 와놓고 집주인 냄새난다고 코 막음ㅋㅋ
(황시목 한강물에 빠졌어서 냄새남)





.....









오늘 고마웠습니다





(무시) 오늘 꼭 처리해야 하는거 뭔데






왜 그러셨어요? 아까 낮에 서검사한테서 저... 왜 막아주셨어요?






대꾸할 가치 없음+피곤함+귀찮음





내일 보자



-내가 걱정돼서?
-아니.
-신경쓰이고 애가 타서?
-아니.





시목이한테 어그로 끄는 영은수






어그로 대성공 킬킬
사람손 타는거 싫어하는 황시목 짜증났음





봐요. 닿는 것도 싫잖아요.
근데 왜 끼어들었어요? 일부러였죠?
-응
-방 뒤진거 선배 의도란거 알리려고 일부러 끼어든거죠?
핸드폰 누구꺼예요? 서검사가 물에 버렸죠.
그거 줍다가 그렇게 젖은거죠?
-그 답도 알고 왔잖아



사건 얘기하는 대화 ~중략~






이 시간에 남자 혼자 사는 집에 찾아오는 것 쯤은 아무것도 아니지?





하.. 왜 이래요. 선배잖아요.





다른 남자한텐 자존심 상할 일도, 앞으로 얼굴 볼 일이 걱정인 일도
선배한테는 괜찮잖아요.





......





내가 여기서 무슨 짓을 해도 관심 없을 거면서...





...질문 끝났으면 가





그쵸?




그리고 지금까지 회자되는 "그 대사"


왜 내가 아무것도 모를 거라고 생각해?






(당황) 네?






예상치못한 대답에
영은수 개놀람; 손가락 안절부절





(그런 영은수 손 보더니)


..지금 나가






그리고 영은수도 나가면서 엄청난 대사를 침ㅋㅋㅋ



선배가 아무것도 모르는거 아니라서 조금 기쁘다고 하면 너무 이기적인 건가요?
너무 늦게까지 일하지 마세요
(나감)




1 이성적 텐션이다
2 엥? ㄴㄴ 다분히 사건적 텐션이다
3 기타


아직까지도 의견이 분분한 장면ㅋㅋ
조승우랑 신혜선이 대사를 텐션있게 쳐서 더욱..
"왜아모생?" 탄생과 더불어 비숲갤에 논문급 해석글만 수 백개 쏟아졌던 레전드 텐션씬


+작가님은 이 둘에 대해서 얘기를 안해주심ㅋㅋ그래서 아직까지도 종결이 안 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10 당연1이지....비숲안본사람 꼭보세요 진짜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0 당연히 1 아냐?! 이전 대사가 그렇자나
  • 작성자추구미하말넘많 | 작성시간 26.06.10 비숲 매년 한번씩 꼭 다시보는데 3
    시목은 사건적텐션 은수는 이성적텐션
  • 작성자차서원 | 작성시간 26.06.10 영은수는 이성 황시목은 사건.... 하지만 이게 작가느님의 필력이지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0 2 라고 생갇했음 그래서 난 더 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