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60만명 이미 탔어요"…삼성증권이 160번 버스에 광고한 이유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0|조회수5,840 목록 댓글 6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5297223?sid=101

ISA 가입자 160만명 돌파 기념 이색 랩핑 광고
가입자 수와 버스 번호 연결한 재치 있는 마케팅 눈길
2030 절세부터 4050 은퇴 준비까지 전 세대 고객 확보

삼성증권이 이달부터 이색 ISA 버스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증권

"160만명이 이미 탔어요. 이 버스 말고, 삼성증권 ISA에."

삼성증권이 10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자 160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울 시내 160번 버스에 이색 광고를 선보였다. 수익률이나 혜택 대신 가입자 수와 동일한 번호의 버스를 활용한 재치 있는 마케팅으로 출퇴근길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금융상품을 일상의 언어로 풀어내며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하기전에 두 번 생각했나요?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 나도 삼성증권 ISA 가입했어 ㅋㅋㅋㅋ 반갑네
  • 작성자weaaa | 작성시간 26.06.10 주가나 올려라 칷....
  • 작성자30대직장인 | 작성시간 26.06.10 우리동네 200번 버스에도 kodex200 광고 붙어있어 ㅋㅋ
  • 작성자서리태콩즙두유 | 작성시간 26.06.10 나도 삼성 isaㅋㅋ
  • 작성자Ansan | 작성시간 26.06.11 어플 구성이나 고쳐 칵씨 내종목 오늘 얼마올랐나 하나하나 현재가 들어가서봐야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