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시위며 남태령이며 지금날씨였으면 다들 기쁘게 시위했지 작성자오동통통|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풀먹는표범 작성시간26.06.10 ㄹㅇ 요즘 날씨 좋은데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0 ㄹㅇ 개추워서 발바닥 핫팩 붙혀놔도 발가락 얼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코뜨기 작성시간26.06.11 생리하는데 눈오는 날 아스팔트 바닥에서 하루 날밤 새봤냐고 절이랑 성당 화장실 빌려 쓰면서 삼십분 기다려봤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11 진짜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이10개 작성시간26.06.11 ㄹㅇ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먐 작성시간26.06.11 탄핵 시위때 너무 추워서 머리 터질꺼같았었는데,,,ㅎ 뭐 요즘 날씨 그냥 야장각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11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모리 작성시간26.06.11 그땐 음식 달라고 안하고 그만보내라했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스카라베오 작성시간26.06.11 진심...남태령때는 앉아서 미동없이 자는사람 걱정되니까 깨우라고 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그레그레 작성시간26.06.11 내말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서쓰 작성시간26.06.11 사투였어 진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op 작성시간26.06.11 난 아직도 그 겨울에 맨날 맨바닥에 처앉아있었던거때문에 허리가 아픈데 이 날씨였으면 나도 안아팟지 ㅅㅂ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작성시간26.06.11 ㅇㅈ진심 가지가지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군 작성시간26.06.11 ㄹㅇ 가지가지한다.. 시위 때 존나 추웠ㄴ느데 진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