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인식사 안돼서 2인분 시킨 혼밥러 결말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0|조회수20,907 목록 댓글 8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라카노하루키 | 작성시간 26.06.10 둘중에 하나만 해야지 혼자도 1인분 먹게하던가 2분 먹게 할거면 테이블 하나를 아예 주던가
  • 작성자공휴일! | 작성시간 26.06.10 머야그럼 2명이서 먹고잇는데 테이블엔 4개주문 받았네
  • 작성자백날빌어봐라 | 작성시간 26.06.10 ?? 혼자 먹어서 2인분 시키라매;;; 미친 진짜 짜증나
  • 작성자윌리엄존폴리도리 | 작성시간 26.06.10 1인분 가능 > 합석 ㅇㅋ
    2인분 이상 가능 > 합석 ㄴㄴ 존나 노양심
  • 작성자제정신건강의학과의원 | 작성시간 26.06.11 짜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