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라카노하루키 작성시간 26.06.10 둘중에 하나만 해야지 혼자도 1인분 먹게하던가 2분 먹게 할거면 테이블 하나를 아예 주던가
-
작성자공휴일! 작성시간 26.06.10 머야그럼 2명이서 먹고잇는데 테이블엔 4개주문 받았네
-
작성자백날빌어봐라 작성시간 26.06.10 ?? 혼자 먹어서 2인분 시키라매;;; 미친 진짜 짜증나
-
작성자윌리엄존폴리도리 작성시간 26.06.10 1인분 가능 > 합석 ㅇㅋ
2인분 이상 가능 > 합석 ㄴㄴ 존나 노양심 -
작성자제정신건강의학과의원 작성시간 26.06.11 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