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키-짱이 일어섰어 (그리고 걸었어) 작성자보통의 불안|작성시간26.06.10|조회수4,35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ㅁㅂ출처: https://x.com/i/status/2064261353884557558X의 アヴェマナヴ님(@hotateyasan)きぃーちゃんが立った(そして歩いた😂)x.com나만 볼 수 없지겁나 신기해서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전1주오너 | 작성시간 26.06.10 둠칫 작성자허인서 59 | 작성시간 26.06.10 도시떼 카짱 작성자가림서 | 작성시간 26.06.10 와 세금내자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청와대돌려내 | 작성시간 26.06.10 헐 귀여워 어케햇어 키짱 작성자나를몷으늕야 | 작성시간 26.06.10 고양이보은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