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영화관 입구와 출구 층수가 다른 이유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77,641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982997985263959X의 짤자판기님(@zzal_zapangi)영화관 입구와 출구 층수가 다른 이유x.comhttps://x.com/i/status/2064234581604352430업계비밀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소년 | 작성시간 26.06.10 맞아맞아 영사관에서 일했었는데 이게 맞음 작성자생색정보 | 작성시간 26.06.10 다음부턴 영화 끝났으면 다시 올려줘..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11 아 어쩐지 다들 앉아있더라 ㅜㅠ 위험해서 글쿠나 작성자닥스 | 작성시간 26.06.11 하 나중에 아는 척 하려고 들어왔는데 작성자열라면악개 | 작성시간 26.06.11 포디관 아니어도 영화관만 가면 멀미오지는데 이유가있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