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영화관 입구와 출구 층수가 다른 이유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77,641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x.com/i/status/2063982997985263959

https://x.com/i/status/2064234581604352430



업계비밀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소년 | 작성시간 26.06.10 맞아맞아 영사관에서 일했었는데 이게 맞음
  • 작성자생색정보 | 작성시간 26.06.10 다음부턴 영화 끝났으면 다시 올려줘..
  • 작성자타볼래 | 작성시간 26.06.11 아 어쩐지 다들 앉아있더라 ㅜㅠ 위험해서 글쿠나
  • 작성자닥스 | 작성시간 26.06.11 하 나중에 아는 척 하려고 들어왔는데
  • 작성자열라면악개 | 작성시간 26.06.11 포디관 아니어도 영화관만 가면 멀미오지는데 이유가있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