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위고비 끊은지 5개월 뒤 몸무게 후기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0|조회수93,188 목록 댓글 6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665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뭄을력로 | 작성시간 26.06.10 15키로나.....
  • 작성자8baII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거면 돈주고 왜함 ㅠ 진짜 관리 안햇나보다
  • 작성자우유나라 | 작성시간 26.06.10 저정도면 매집이라 쭉 갈듯
  • 작성자팟파팟팟 | 작성시간 26.06.11 위고비도 맞으면서 식단해야하지???
    체중감량해놓고 위고비중단후 식단유지하면 안찌는거지...????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1 3개월동안 3키로를 뺐는데 애초에 뭐 노력을 안했구만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