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뭄을력로 작성시간 26.06.10 15키로나.....
-
작성자8baII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럴거면 돈주고 왜함 ㅠ 진짜 관리 안햇나보다
-
작성자우유나라 작성시간 26.06.10 저정도면 매집이라 쭉 갈듯
-
작성자팟파팟팟 작성시간 26.06.11 위고비도 맞으면서 식단해야하지???
체중감량해놓고 위고비중단후 식단유지하면 안찌는거지...???? -
작성자귤쿵야 작성시간 26.06.11 3개월동안 3키로를 뺐는데 애초에 뭐 노력을 안했구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