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도 아니고 우도 아닙니다 전 무조건 윤어게인 외칠겁니다 이것도 극우라고 하실건가요?"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연느사랑혀 작성시간26.06.10 그건 매국이라고한다 새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하냑 작성시간26.06.10 빡대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waysmevsme 작성시간26.06.10 걍 매국노라니까 우리나라엔 우파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로로로롤롤롤 작성시간26.06.10 그게 극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므늘보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 세상을 떠나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록키호러픽쳐쇼 작성시간26.06.10 어니면 뭐라고 생각한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10 거룩한척 좆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6.10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생삽니다 작성시간26.06.10 극우하면 지능 떨어지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 직진 작성시간26.06.10 진짜.지능 떨어지는거 맞다니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취췻 작성시간26.06.10 좌우지장지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대갈냥 작성시간26.06.10 부실대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부가 작성시간26.06.10 수구꼴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의 주둥이 작성시간26.06.10 아뇨 ㅂㅅ이라고 할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10 뭔소릴하는거야 그게 극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부대모드ON 작성시간26.06.10 뭐 극윤이라고 해줘? ㅅㅂ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현생을망치러온나의구원자나의칠라 작성시간26.06.10 ??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합격하러갑오개혁 작성시간26.06.11 헌법 위헌한 새끼한테 뭔 헌법을 거룩하게 쳐 쓰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국헌문란 목적의 계엄은 헌법위헌이고 헌법재판소에서도 저색키 범죄자라고 확정결론낫는데 뭐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띠어 작성시간26.06.11 ??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26.06.11 그럼 뭐 윤석열 팬클럽이라고 해드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