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전북 지사직 인수위원에 윤석열 선대위 출신 선임

작성자알랑가몰라요|작성시간26.06.10|조회수1,994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naver.me/xHEZqqu3


이원택은 과거행적은 몰랐다고
해명하고 당사자는 사퇴함
솔직히 모를수가 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책가고바람쐬기 | 작성시간 26.06.10 김관영데려와...
  • 작성자벨메르 | 작성시간 26.06.10 ㅉㅉ
  • 작성자사랑한다내청춘 | 작성시간 26.06.10 안그래도 망한 전북 더망함 도대체 저거 누가뽑은거야
  • 작성자버러지헌터 | 작성시간 26.06.10 미친건가진짜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1 와....전북에서 저지랄을 떨어버리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