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드라마 참교육을 본 시청자와 교사들의 반응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6.10 댓글참교사고저드라마평생불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1 폭력을 써야 유지되는 지도력, 권위를 교사가 원하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부기닥 작성시간26.06.11 그냥 이 드라마 보고 교사들 통쾌할 수도 있는 건데 너무 성직자관을 들이대는 거 같아 교사한테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닥 작성시간26.06.11 현실적으로 나아지는 거 하나도 없는데 드라마 보고 통쾌해할 수도 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항문에마요네즈뚜껑을껴서별똥싸보자 작성시간26.06.11 22222 맞아 이것 또한 교직자한테만 들이미는 잣대임 드라마 보고 불쾌해야만 하는거 .. 심지어 난 아동 교육자인데 컨텐츠는 컨텐츠로만 받아들이게됨 역시때려야해 ㅎㅎㅎ 이게 아니라 ;; 얼마나 교권이 추락했길래 저런 컨텐츠까지 나오냐 이렇게 되지 ... 마음속으로 통쾌할 땐 통쾌할 수도 있는 교사도 사람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11 3333 저것도 일부 의견이고 통쾌하단 의견도 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11 사건은 현실인데 대처는 판타지라서 오히려 나는 좀 불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두햄부기 작성시간26.06.11 너무 남초감성 남자 머리속에서 나올법한 얘기라 유치하고 한심하더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트소라빵 작성시간26.06.12 나 13년차 교사..저거 너무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은내운명 작성시간26.06.13 통쾌한 부분도 있지만 마냥 또 그렇지만은 않음… 때리는건 안하게 바뀐게 맞는거지만 미성년자 특히 촉법에 관한 ㅈ같은 법부터 바뀌는게 맞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