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넷플 드라마 참교육을 본 시청자와 교사들의 반응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6.10 댓글참교사고
    저드라마평생불매
  •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1 폭력을 써야 유지되는 지도력, 권위를 교사가 원하겠냐고
  • 작성자 꼬부기닥 작성시간26.06.11 그냥 이 드라마 보고 교사들 통쾌할 수도 있는 건데 너무 성직자관을 들이대는 거 같아 교사한테만
  •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닥 작성시간26.06.11 현실적으로 나아지는 거 하나도 없는데 드라마 보고 통쾌해할 수도 있지
  • 답댓글 작성자 항문에마요네즈뚜껑을껴서별똥싸보자 작성시간26.06.11 22222 맞아 이것 또한 교직자한테만 들이미는 잣대임 드라마 보고 불쾌해야만 하는거 .. 심지어 난 아동 교육자인데 컨텐츠는 컨텐츠로만 받아들이게됨 역시때려야해 ㅎㅎㅎ 이게 아니라 ;; 얼마나 교권이 추락했길래 저런 컨텐츠까지 나오냐 이렇게 되지 ... 마음속으로 통쾌할 땐 통쾌할 수도 있는 교사도 사람임 ...
  • 답댓글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11 3333 저것도 일부 의견이고 통쾌하단 의견도 많아..
  •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11 사건은 현실인데 대처는 판타지라서 오히려 나는 좀 불안함
  • 작성자 호두햄부기 작성시간26.06.11 너무 남초감성 남자 머리속에서 나올법한 얘기라 유치하고 한심하더라 ..
  • 작성자 민트소라빵 작성시간26.06.12 나 13년차 교사..
    저거 너무 싫음..
  • 작성자 로또1등은내운명 작성시간26.06.13 통쾌한 부분도 있지만 마냥 또 그렇지만은 않음… 때리는건 안하게 바뀐게 맞는거지만 미성년자 특히 촉법에 관한 ㅈ같은 법부터 바뀌는게 맞다고 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