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코스트코 신상 메뉴 충무김밥 작성자이건내꺼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26,728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38751207오징어 무침포함이면 꽤괜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인친칠라행정기계 | 작성시간 26.06.10 초밥은 초밥같은 밥이고 무침은 무가 별로 없어 작성자소r~ | 작성시간 26.06.10 맛있더라 ㅋㅋㅋㅋ 작성자Alleeee | 작성시간 26.06.10 가성비가 개 좋던데좀 매콤하고!! 다먹고 하아,, 했음13990원이면 김밥3줄보다 싸니깐.. 대만족 작성자edjcism | 작성시간 26.06.10 아이샛기개맛도리 작성자부슬비가내립니다 | 작성시간 26.06.10 오징어가 개많이 들어있고 양념 맛이 개맛있어서 흡입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