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코스트코 신상 메뉴 충무김밥

작성자이건내꺼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26,710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이건내꺼다)

출처 : https://theqoo.net/square/4238751207

오징어 무침포함이면 꽤괜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식인친칠라행정기계 | 작성시간 26.06.10 초밥은 초밥같은 밥이고 무침은 무가 별로 없어
  • 작성자소r~ | 작성시간 26.06.10 맛있더라 ㅋㅋㅋㅋ
  • 작성자Alleeee | 작성시간 26.06.10 가성비가 개 좋던데
    좀 매콤하고!! 다먹고 하아,, 했음
    13990원이면 김밥3줄보다 싸니깐.. 대만족
  • 작성자edjcism | 작성시간 26.06.10 아이샛기개맛도리
  • 작성자부슬비가내립니다 | 작성시간 26.06.10 오징어가 개많이 들어있고 양념 맛이 개맛있어서 흡입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