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네이버, LG전자 근황

작성자윈둥|작성시간26.06.10|조회수16,074 목록 댓글 5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647733

 

이번에도 탈출 실패..^^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lucky | 작성시간 26.06.10 엘지야 정신차려 가전제품 엘지로 맞췄으면 다해줬잖아 물린 수준이 아니라 뜯겨져 나갔어요⋯
  • 작성자doechiii | 작성시간 26.06.10 걍 팔걸… ㅎ
  • 작성자Heavy Serenade | 작성시간 26.06.10 네이버 미친거아니냐 ㅠㅠ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 작성시간 26.06.10 근데 네이버는 사업플랜이 확실해서 오를거임 ㅋ 길게봐야하는 종목이야
    (응 나 지금 쳐 물림 씨발!!!!!!!!!!!!!!)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0 ㅋㅋ둘다 가지고 있는 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