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unlucky 작성시간 26.06.10 엘지야 정신차려 가전제품 엘지로 맞췄으면 다해줬잖아 물린 수준이 아니라 뜯겨져 나갔어요⋯
-
작성자doechiii 작성시간 26.06.10 걍 팔걸… ㅎ
-
작성자Heavy Serenade 작성시간 26.06.10 네이버 미친거아니냐 ㅠㅠ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작성시간 26.06.10 근데 네이버는 사업플랜이 확실해서 오를거임 ㅋ 길게봐야하는 종목이야
(응 나 지금 쳐 물림 씨발!!!!!!!!!!!!!!) -
작성자세비야 작성시간 26.06.10 ㅋㅋ둘다 가지고 있는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