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0|조회수19,553 목록 댓글 61

출처: 네이트판

https://pann.nate.com/talk/373575132


혼자 피자 한 판에 치즈오븐 스파게티 조졌는데 이 글 발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로로어어넌 | 작성시간 26.06.10 아 진심ㅋ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돼지파티 야무지게 하고 돌아가면 그 날 저녁은 나는 그래도 밥 야무지게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나 빼고 다들 샐러드 먹더라..? 존나 배신감 느낌
  • 작성자바람과함께살빠지다 | 작성시간 26.06.10 친구중에 뼈말라있는데 식당가면 밥 1/4 먹더라 ㅎㅎ.. 나는 한그릇 야물딱지게 다먹음ㅎ 밥먹기귀찮다고 뉴케어 하루에 1개마시고.. 밥먹는게 왜 귀찮지?
  • 작성자닉넴뭐할지도고민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소식해도 ㄱㅊ은사람들 너무너무 부러워 난 연비가 너무 후져...돈도많이들고...
  • 작성자소녀가온다 | 작성시간 26.06.11 그 냥 체 질 이 라 고
  • 작성자박재스퍼 | 작성시간 26.06.11 존나마른친구 혼술하눈거 봤는데 맥주랑 쿠크다스 낱개한개 먹는거보고 경악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