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여돌팬들 상황...jpg 작성자슉슈슛|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보고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 아직 뭔가 4세대랑 다르게 다들 간잽중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RaiN 작성시간26.06.10 5세대는 여돌도 남돌도 대간잽의 시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맞는프라다를입는다 작성시간26.06.10 근데 요샌 모든 장르가 다 그런 거 같음 컨텐츠화 잘 되어 있으니까 아이돌 좋아하는 애들이 락페도 가고 도서전도 가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름뭘로하지 작성시간26.06.10 이즈나 사랑해 하투하 사랑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같은여기서날꺼내줘 작성시간26.06.10 외국 케이팝 팬덤처럼 된거같네 저런식으로 좋아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0 와 새삼 예전에 3D는 겸덕 ㅈㄴ 욕먹었던거 같은데 세상 많이 변했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더위에서 나를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10 뉴진스 덕분에 대중 들어올 때 추이브가 망치면서 케이팝판 유입 확 가라앉는 바람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둥 작성시간26.06.10 진짜 요즘은 겸덕갠팬 기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갤럭시 익스프레스 작성시간26.06.10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망고스무디존맛 작성시간26.06.10 여돌은 걍 남돌팬들이 취미로 보러다니는거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으으으으으으으으 작성시간26.06.10 하투하 리센느 사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랜덤펭귄 작성시간26.06.10 간잽 존잼~~ 나도 지금 여돌 남돌 섞어서 5세대 ㅈㄴ 간잽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epbluewave 작성시간26.06.10 마음의방 개많은 사람으로서 너무 즐거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롱메로롱 작성시간26.06.10 추이브만 아니엇어도 ㅜ 더 잼낫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티 워터롤 작성시간26.06.10 밴드도 그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계 작성시간26.06.10 헐 다 좋아하는 그룹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로 하지 작성시간26.06.10 하투하 리센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26.06.10 한국 밴드 판도 마찬가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룰루라 작성시간26.06.10 이거 남돌도 그럼..ㅋㅋ 간잽이 아니라 걍 본진 두고 문어발 덕질하는거임 모든 장르가 다 저런 식이야ㅋㅋㅋ 나도 최애만 4명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곰 작성시간26.06.10 남돌도 그럼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