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무효과, 요요온 사람들 얘기해보기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짱구머리위에흰둥이 작성시간26.06.10 자랑하고싶어서 그러나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10 내말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쌀호떡 작성시간26.06.10 1단계 한달하는 당시엔 4키로 빠졌는데(원래 심한 비만이라 티도 안났;;음) 계속 졸리고 등뻐근해서 단약햇더니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10 마운자로 효과 없어서 두달하고 관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행다따라해야지 작성시간26.06.10 내동생 아무리봐도 효과 1도없어보임 이거 빠지긴하는거야?진짜 효과없어보여서 그동안 한 돈으로 피티했음 훨많이 빠졌을거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10 최대용량인 10까지 맞았는데 6개월에 7키로 빠짐 시팔.. 12.5는 안 맞을거..ㅅㅂ...초반에 효과없다 싶으면 관두는게 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릴레오갈아만든배 작성시간26.06.10 나야나!!!!!7달하고 7키로찜.....속더부룩 그런거 1도없었음원래 많이먹는편은 아닌데 식탐이 있어서하루종일 먹는생각만하는데 그게 나아진다고해서마운자로 시작했고 아직도 안나아짐...꼬박꼬박맞았고 용량도 늘리는데 입맛은좋아져서그냥 이번달까지만하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누리오스 작성시간26.06.10 10명중에 1명은 효과 없다던데 그런건가 보네... 좀 안타깝긴하다 효과없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 해야되는 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놈은 뭣이섰다 작성시간26.06.10 효과있어도 요요로 더찌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1도란 작성시간26.06.11 나 2달맞았는데 3키로 빠짐 그 뒤로 맞기 전보다 7키로 찜 ㅅㅂㅅㅂㅅㅂ고도비만인데 효과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버퍼 작성시간26.06.11 나도 효과 없어서 세달 하고 관뒀어 내가 약 믿고 다른 노력 안 해서도 있는데 한 달에일키로 좀 넘는 수준으로 빠지길래 가성비가 너무구리다 싶엇음 그 정도는 내 힘으로도 뺄 수 있을 거 같아서 바로 단약하고 그 이후로 유지-일키로 정도 올랐다 스위치온으로 다시 감량 중인 상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아핸콕 작성시간26.06.11 이거 한 1년은 맞아야 유지된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