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위고비 마운자로 무효과, 요요온 사람들 얘기해보기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2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짱구머리위에흰둥이 작성시간26.06.10 자랑하고싶어서 그러나ㅋㅋ
  • 답댓글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10 내말이ㅠ
  • 작성자 찹쌀호떡 작성시간26.06.10 1단계 한달하는 당시엔 4키로 빠졌는데(원래 심한 비만이라 티도 안났;;음) 계속 졸리고 등뻐근해서 단약햇더니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음...
  •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10 마운자로 효과 없어서 두달하고 관둠
  • 작성자 유행다따라해야지 작성시간26.06.10 내동생 아무리봐도 효과 1도없어보임 이거 빠지긴하는거야?진짜 효과없어보여서 그동안 한 돈으로 피티했음 훨많이 빠졌을거라고 생각함
  •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10 최대용량인 10까지 맞았는데 6개월에 7키로 빠짐 시팔.. 12.5는 안 맞을거..ㅅㅂ...초반에 효과없다 싶으면 관두는게 좋을듯...
  • 작성자 갈릴레오갈아만든배 작성시간26.06.10 나야나!!!!!
    7달하고 7키로찜.....
    속더부룩 그런거 1도없었음
    원래 많이먹는편은 아닌데 식탐이 있어서
    하루종일 먹는생각만하는데 그게 나아진다고해서
    마운자로 시작했고 아직도 안나아짐...
    꼬박꼬박맞았고 용량도 늘리는데 입맛은좋아져서
    그냥 이번달까지만하려고....
  • 작성자 마누리오스 작성시간26.06.10 10명중에 1명은 효과 없다던데 그런건가 보네... 좀 안타깝긴하다 효과없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 해야되는 겨
  • 작성자 그놈은 뭣이섰다 작성시간26.06.10 효과있어도 요요로 더찌더라..
  • 작성자 T1도란 작성시간26.06.11 나 2달맞았는데 3키로 빠짐 그 뒤로 맞기 전보다 7키로 찜 ㅅㅂㅅㅂㅅㅂ고도비만인데 효과없었어,,
  • 작성자 허버퍼 작성시간26.06.11 나도 효과 없어서 세달 하고 관뒀어 내가 약 믿고 다른 노력 안 해서도 있는데 한 달에
    일키로 좀 넘는 수준으로 빠지길래 가성비가 너무구리다 싶엇음 그 정도는 내 힘으로도 뺄 수 있을 거 같아서 바로 단약하고 그 이후로 유지-일키로 정도 올랐다 스위치온으로 다시 감량 중인 상태…
  • 작성자 보아핸콕 작성시간26.06.11 이거 한 1년은 맞아야 유지된다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