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인간이 하늘을 가려버린 이유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6.10|조회수42,598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소현명https://theqoo.net/square/2017652753더쿠 - 어이없지만 인간이 태양을 없애버린 이유.jpg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theqoo.net매트릭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동현 | 작성시간 26.06.10 애니 저거 보고시픈데 어디서봐야하지.. 작성자반도챼없냐반도쳬 | 작성시간 26.06.10 오... 종의기원담 생각난다. 여긴 인간을 사랑하지만 작성자킹콩강낭콩 | 작성시간 26.06.10 매트릭스 안봤는데 봐볼까 존잼이네 작성자업로더여시 고마워 | 작성시간 26.06.10 20세기에 저런 시나리오가 어캐 나와? 미쳤다 작성자도리도리댕댕 | 작성시간 26.06.10 와 개쩌는 스토리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