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클로저 데이 네이버 평점 근황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포푸푸 작성시간26.06.10 난 되게 재밌게 봤는데 ㅠㅠㅜ 음모론 좋아하고 철학적인거 좋아하고 sf좋아하면 재밌게 볼거같은데 ㅠ 물론 옛날 사람이니 옛날 느낌 나는건 어쩔 수 없는데 그 나이에 이렇게까지 만든게 미친(p)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었어 ! 안좋은 반응만 있는거 슬프다 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포푸푸 작성시간26.06.11 iitg 근데 또 음모론 좋아하는 사람들중에서도 호불호 갈리긴하더라 ㅠㅠ 음모론+ 철학적으로 생각하는것도 좋아해야되는거같아 여시도 재밌게 봤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곱해의 마지막 작성시간26.06.10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냠먐 작성시간26.06.11 헐 기대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hvichaKvaratskhelia 작성시간26.06.11 예매 취소 했는데 잘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스 작성시간26.06.11 이 씹새끼 내 시간 그라데이션으로 ㅈ노잼됨 아진짜 간만에 이런영화 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