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尹, 구치소 방 3개를 혼자?…법무부 "특혜 없다" 독방 첫 공개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10|조회수7,020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01517000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맹고 | 작성시간 26.06.10 방없어서 저런방도 2~3명 넣는다던데 혼자는 좀...튿혜같음
  • 작성자로또당첨되고싶 | 작성시간 26.06.10 옆방 시끄럽다고 ㅈㄹ해서 양옆으로 비워둬서 혼자 3개쓰는거나 마찬가지라고 하지 않았나???
    벽튼게 아니니까 쓰는방은 한개 맞겠지ㅡㅡ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11 범죄현장같네(실제로 이뤄지길 하바바🙏🔪)
  • 작성자도비이즈프리!!!!!! | 작성시간 26.06.11 고시원보다 좋은데
  • 작성자한자리하나 | 작성시간 26.06.11 둘은 더 누울 수 잇겟네 3인실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