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파면 팔수록 '이래도 됨?' 싶은 것들의 연속인 영화ㅋㅋㅋ

작성자행복앵복|작성시간26.06.10|조회수11,709 목록 댓글 17

출처: 더쿠

https://theqoo.net/square/4238765416

 


는 ‘너바나 더 밴드’

 

 

 

주인공이 경찰을 피해 도망가는 장면은

드레이크 저택 총격사건 소식을 듣고

그 현장에 바로 가서 촬영 시작함

실제 뉴스에도 찍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이게 가능한 일인가 싶은데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피 받는 장면은

진짜 상 받으러 갔다가 한 컷 찍겠다고 하고 찍음ㅋㅋㅋㅋ

 

 

 

 

심지어 포스터 비하인드:

그 와중에 시차 계산 잘못해서 결국 마티 슈프림보다

늦게 공개한 것 까지가 이 영화의 코미디 온도 그 자체임

 

 

참고로 본문 같은 비하인드가 엄청 많아서

영화 보고 비하인드까지 꼭 찾아봐줘 그게 완성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쫑쫑돌쫑 | 작성시간 26.06.10 이 영화 제발 봐줘 제발
  • 작성자방어회너무비싸서슬픈사람 | 작성시간 26.06.10 제발봐줘 그리고 비하인드까지 다봐줘야 완성임 ㅠㅠ
    https://www.instagram.com/p/DZHyRb4D1b7/
    여기에 웬만한비하인드 다있음
    중간에 너구리나오는장면도있는데 그것도 연출아니고 걍 찍다가 너구리 지나가길래 카메라 돌린건데 그거 그대로 쓴거랰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자크 | 작성시간 26.06.21 하나하나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범블비 | 작성시간 16:35 new 아니 미친 영화 내내 다 상황을 이용한 미친 현실이란게 개웃기다 이영화 진짜 미친영화네ㅜㅋㅋㅋ

    아 시바 진심으로 낙하 말리는 인도인직원이 걍 찐인것도 미친거같다 뭐이런ㅜㅋㅋㅋㅋㅋ
  • 작성자고맙두맙 | 작성시간 26.06.10 코메디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