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나 이거입고 바스팄었는데 버스에서 초딩이 갑자기 글 존나크게 읽음 ㅆㅂ

작성자아이러브김치ㅎ|작성시간26.06.10|조회수18,430 목록 댓글 27


아씨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냔냠냠 | 작성시간 26.06.10 다리가 다 부셔져짜나요,,
  • 작성자(히히)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ㅅㅂ개웃기네
  • 작성자에추라키야 | 작성시간 26.06.10 아 개웃기다 ㅋㅋㅋㅋㅋ 초딩이 읽고싶게 생김 아ㅠ
  • 작성자엽떡없는삶 | 작성시간 26.06.10 어 ㅅㅂ테무에서 산 내 잠옷인데
  • 작성자여름싫어에어컨을틀어 | 작성시간 26.06.11 새로배운 단어를 열심히 쓰려는 모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