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6살 때 개그맨 김대희가 이상형이었다는 조유리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0|조회수18,033 목록 댓글 45

출처 : https://twitter.com/csjiehunba/status/1688043956293242881?s=46&t=0XukwA0AiHu96sF7EP10mQ


끝까지 봐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롱메로오오옹 | 작성시간 26.06.10 실눈캐 좋아할거같아
  • 작성자빙그레더단백 | 작성시간 26.06.10 김대희 초딩때 내 친구 삼촌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착각헌터 | 작성시간 26.06.10 난 정형돈 ㅋ ㅋㅋ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1 난 탁재훈
  • 작성자루기헴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난 김준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