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취향차이라는 <미지의 서울> 두 커플.gif 작성자솜사탕몽글몽글|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렁차 작성시간26.06.10 둘 다 개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칵테일러브좀비 작성시간26.06.10 세진 얼굴이 아쉬웠지만.. 서사는 둘다좋앗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CEAN 작성시간26.06.10 22 세진 얼굴이 아쉬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는 소망한다 작성시간26.06.10 33 서사는 둘다 좋아... 하 근데 얼굴이 넘 아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지외단 작성시간26.06.10 세진얼굴만 아니면 2가 더 취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S몰리 작성시간26.06.10 나는 1111아 세진역할 저배우는 맨날 쎄한역할맡아서 그 이미지가 강해가지고 뻔뻔능글한소리할때마다 싫었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닐라라떼연하게 작성시간26.06.10 난 미래세진이 좋았음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보고 작성시간26.06.10 2는 도저히 집중을 할수가 없었음 얼굴땜에ㅠ 삼촌과 조카같아 설마 저얼굴로 들이댈라고????? 이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팀팀 작성시간26.06.10 류경수 진짜 싫었어 수틀리면박보영 때릴것같은 남주같아서 진짜 몰입안됐고 아니면 전도할것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6.10 222 싸이코패스 같았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쭈꾸미 작성시간26.06.10 세진 ㅂㄹ였음.. 나이차 너무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면보석함 작성시간26.06.10 난 미래세진도 좋았어 ... 이렇게 반응안좋은지 몰랐네 ㅠㅠㅠ 와중에 짤 다 캐해에 맞아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울산양갈럐 작성시간26.06.11 헐…? 난 너무 아저씨를 상대역으로 붙여놔서 짜증났었는데… 세상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쥬 작성시간26.06.10 첫번째남자 그 영웅인줄 가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쵸촉한쵸코하우스 작성시간26.06.10 세진이 너무 무매력.. 다른 배우가 했으면 좀 더 잘 살렸을까 싶을 정도로 캐릭터가 매력 없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ap_0 작성시간26.06.10 미래세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1 진짜 와꾸 합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죄자반갈죽 작성시간26.06.11 2가존맛인데 류경수 얼굴이 제스타일이아니라서 ㅠ 먹다뱉었어요근데 미래이름 계속 다르게 부른 이유 오피셜로 나온건 아니지? 미지 아닌거 ㄹㅇ알아서 이름 계속 맘대로 부른게 맞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머띿오머띿오하지말걸아 작성시간26.06.14 할머니 말고 미지 미래 알아보는 유일한 사람인데 미래미지 둘 다 얼굴 보기 전까지는 입에 이름이 안붙어서(당연함 둘이 바뀌어 있음) 지맘대로 불렀다가 미지미래 다 보고 그 뒤로는 둘 정확하게 구분해서 부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